알투비트, ‘알빗써클’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네오위즈홀딩스 코스닥 042420
2006-03-07 14:54
서울--(뉴스와이어)--여러 포털사이트와 커뮤니티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알투비트’ 게이머들을 만나고 싶다면 ‘알투비트’ 게임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자.

네오위즈(대표 나성균)가 서비스하고 씨드나인 엔터테인먼트(대표 김건)가 개발한 뮤직레이싱게임 ‘알투비트(http://www.r2beat.com)’ 홈페이지에서는 ‘알빗써클’을 7일, 오픈하고 게이머들을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투비트’ 홈페이지에서 서비스하는 ‘알빗써클’은 이 게임을 함께 즐기는 게이머들이 게임 홈페이지에서 게임도 즐기고 커뮤니티도 꾸릴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로, 여러 포털사이트와 커뮤니티사이트에서 ‘알투비트’를 함께 즐기는 게이머들을 찾는 수고를 덜게 됐다.

‘알빗써클’은 써클원이 6명 이상 되면 공식 써클로 활동할 수 있으며 6명 미만이라도 일정 기간 동안 비공식 써클로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써클 히스토리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알투비트’를 즐기는 게이머들끼리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네오위즈 퍼블리싱사업팀 신현근 팀장은 “각종 포털사이트나 커뮤니티사이트에서 총 300여개 이상의 ‘알투비트’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을 정도로 그 인기가 뜨겁다. ‘알빗써클’을 시작으로 ‘알투비트’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학급대항전’ ‘페스티벌’ 등 새 학기 학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학급대항전’을 연중 이벤트로 구성하고 학급대항전에 등록된 학급 중 1위 학급을 매주 선정, 피자 10판을 제공한다.

또한 ‘로켓 다이어리’와 함께하는 '알투비트 페스티발 인 서울’ 이 서울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펼쳐질 계획으로, ‘알투비트’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 경영지원실 홍보팀 박경제 02-6001-1444 016-383-72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