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룸’ 완벽하게 짜여진 미스터리, 책으로도 만난다
<스위트룸(Where The Truth Lies)>은 루퍼트 홈즈의 첫 장편소설로 할리우드를 사로잡은 당대 최고 스타의 타락한 이면을 날카롭고 은밀한 시선으로 파헤쳐 전세계 각지에서 수개월 동안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지키며 화제를 일으켰던 작품이다. 쇼 비즈니스 세계에 대한 사실적인 묘사와 파격적인 주제로 책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실제 존재했던 스타들을 모델로 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을 일으킬 정도로 화제가 되었던 소설 <스위트룸(Where The Truth Lies)>은 영화 개봉에 맞춰 국내에 출간, 관객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설을 접한 아톰 에고이안 감독은 원작이 가진 매력에 사로잡혀 적극적으로 영화화를 추진했다. “<스위트룸>은 지나친 야망과 치정에 뒤얽혀 파국으로 치닫는 인간들의 모습을 다룬 작품입니다. 홈즈는 뛰어난 이야기꾼입니다. <스위트룸>은 그의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허구이지만 그는 독자로 하여금 이 모든 이야기가 사실인 것처럼 느끼게 만드는 재주가 있으니까요!”라며 루퍼트 홈즈의 재능에 찬사를 보냈다. 홈즈 또한 이번 영화 <스위트룸>에 강한 애착을 보이며 자신이 직접 각색을 담당, 소설과는 또 다른 매혹적인 미스터리 스릴러를 창조해냈다.
진실에 대한 모든 선입견을 가차없이 무너뜨리며 각 등장인물들의 심리를 섬세하고도 파격적으로 묘사, 새로운 형식의 스릴러 소설로 사랑을 받아온 <스위트룸>. 영화와 소설의 기본 설정은 같지만 이야기의 흐름과 결말은 전혀 다르기 때문에 두 작품을 비교해서 보는 것 또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일급살인>, <할로우 맨>의 케빈 베이컨, <브리짓 존스의 일기>, <러브 액츄얼리>의 콜린 퍼스가 주연을 맡은 <스위트룸>(수입: media So So/ 배급: ㈜미로비젼)은 당대 최고의 스타인 ‘래니와 빈스’가 묵었던 스위트룸에서 전라의 여자 시체가 발견되고, 이들을 둘러싸고 밝혀지는 전대미문의 미스터리 스캔들을 다룬 스릴러.
2006년 4월 6일, 미스터리 스캔들의 숨겨진 비밀이 밝혀진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