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SM3 구매하고 디지털 카메라로 봄의 정취를 마음껏 찍어 보세요

서울--(뉴스와이어)--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3월 한 달 동안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SM3 New Generation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삼성 케녹스 MP3 겸용 디지털 카메라 <#1 MP3 SM3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준중형차 최초로 SM3 New Generation에 장착된 AUX 단자 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부각시키고, MP3와 디지털 카메라 등을 생활 필수품으로 즐겨 사용하는 20~30대 신세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하도록 마련되었다.

특히,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성 테크윈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실용성과 디지털의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신세대 소비자들에게 SM3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 테크윈이 SM3 New Generation 구매 고객을 위해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1 MP3 SM3 스페셜 에디션>은 기본적인 500만 화소의 카메라와 MP3 음악 재생 기능 외에도, SM3 New Generation의 메인 컬러인 소닉 블루를 채용하여 다이나믹한 느낌을 연출 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또한 기기내에, SM3 광고 동영상을 내장하고 카메라 전면에 다이아몬드 커팅 SM3 로고를 양각 시켜 홍보 효과를 배가시켰으며, 일반 시제품에는 없는 차량용 충전기 세트와 AUX 연결 케이블등 제공함으로써, SM3 고객 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성을 부각 시켰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작년 8월, SM3 New Generation이 출시 이후,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Play'로 정하고, 6개월 동안 출고 고객들에게 MP3 “SM3 - Yepp 스페셜 에디션” 을 출고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공동 마케팅을 삼성 전자와 진행 한 바 있다.

이러한 신세대를 타겟으로 한 독특한 이벤트와 뛰어난 품질에 힘입어 SM3 New Generation은 출시 이후 월 평균 60% 판매 신장율을 기록하며 준중형 세단의 가치를 향상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는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3월 한 달 동안 "SM3 포토 이벤트"를 실시하여, 이벤트 효과를 극대화 해 나갈 방침이다.

SM3 브랜드 매니저 윤석준 팀장은 "향후에도 AUX 단자 장착 등과 같이 차별화된 SM3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강화 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renaultsamsungm.com/2017/mai...

연락처

르노삼성자동차 홍보팀 서규억 팀장 / 정민정 주임 02-3707-5362 / 53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