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생산기술분야 경력사원 채용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04-10-19 11:19
서울--(뉴스와이어)--현대,기아자동차(대표:鄭夢九 회장)가 세계 최고의 자동차 메이커로 도약하기 위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각 부문별 우수인재확보에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미 해외유수대학 석,박사 인력, R&D 전문인력, 미래 시장조사 및 분석을 위한 통계 및 상경계열 인력충원 등을 통해 우수인재 확보전략을 적극 추진중인 현대, 기아차가 이번에는 생산기술분야 강화에 나선다.

현대, 기아차는 신기술 접목을 통한 글로벌 생산체제 안정적 구축, 국내공장 및 해외공장 신, 증설 등 전략적 추진사업의 활성화, 생산기술인력의 전문성 강화를 통한 최고의 품질역량 육성 등이 이번 채용의 목표라고 밝혔다.

이번 생산기술분야 경력사원의 채용인원은 000명으로 대리급이상 실무진에서부터 임원까지 포함시켜 자동차 생산기술에 전문적 능력을 가진 인재라면 직위에 관계없이 채용할 계획이며 특히 글로벌 메이커로써의 위상강화를 위해 해외 자동차사 근무경력자도 적극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대상인원은 국내외 자동차 근무경력 또는 유관부문 근무경력 5년 이상 경력보유자이며 해외자동차사 근무경력자, 국내자동차사 근무경력자, 설비자동화 근무경력자, 기타 관련분야 근무경력자 등이 이에 해당된다.

현대, 기아차는 서류 전형 후 면접을 통해 채용할 계획이며 10월 22일부터 11월 4일까지 양사 홈페이지(현대차 www.hyundai-motor.com, 기아차 www.kia.co.kr )를 통해 서류전형을 위한 원서접수를 받는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3464 - 2100 ∼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