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그룹,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적극적인 스타마케팅 돋보여
킬빌, 프라임 러브 등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화 배우 우마 서먼(Uma Thurman) 에게는 넓고 안락한 공간을 갖춘 7인승 SUV인 짚 커맨더(Jeep Commander)가 제공되어 그녀의 위상에 걸맞게 스탭, 매니저 등 여러 명의 일행이 함께 이동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했다.
또한, 영화 '콘스탄트 가드너(Constant Gardener)'로 여우 조연상을 수상한 레이첼 와이즈(Rachel Weisz)와 영화 '크래쉬(Crash)'로 남우 조연상 후보에 오른 맷 딜런(Matt Dillon)에게는 최대한 편안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세단 크라이슬러 300C 리무진이 제공되었다. 이와 함께, 여러 방송사와 언론사 등을 소유한 세계적인 미디어 재벌 루퍼트 머독이 아카데미 시상식 저녁 축하 행사에 참석할 때 그의 이미지에 걸맞는 중후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크라이슬러 300C가 제공되었다.
한편, 우마 서먼이 탔던 짚 커맨더는 올해 5월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짚 커맨더는 짚 브랜드 최초의 3열 7인승 SUV로 대형 SUV에 관심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chryslergroup.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011-9968-56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