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전사 성과 모니터링 및 분석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6-03-08 15:46
서울--(뉴스와이어)--SAS(쌔스)코리아(대표 조성식 www.sas.com/korea)는 8일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 에서 제조부문 IT 담당자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 트 플랫폼(EIP)인 SAS9기반의 제조산업의 품질관리, 전사성과 관리, Demanding Forecasting 관련 비즈니스 솔루션인 SAS? Supply Chain Intelligence 의 다양한 활용방안과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최근 RTE(Real Time Enterprise)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으며 현실적인 실행 안에 대한 많은 고민들이 논의되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시장 및 고객의 니즈 변화 등 기업 활동의 영향을 주는 많은 변화 요소에 유연하게 대체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모든 정보와 지식이 반영되어 수립되는 각종 전략을 빠르게 확립하여 기 업의 민첩성(Agility)과 효율성(Efficiency)을 강화하기 위한 방법론을 총체적으 로 설명했다.

조성식 SAS코리아 사장은 “RTE는 단순히 실시간으로 생성되는 데이터를 신속하게 저장, 관리하는 정보 인프라를 통해 달성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확한 분석,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예측 그리고 기업의 제약사항을 고려한 최적화를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의사결정을 지원할 수 있어야만 실현이 가 능한 것이다. 즉 Business Intelligence 가 기반이 되어야 진정한 RTE 실행이 가 능한 것이다” 라고 언급했다. 또한, 이번 행사의 SAS와 BI사업의 전략적인 사업 파트너인 한국IBM이 후원을 하였으며, “IBM On demand전략과 BI동향”란 주제로 발표했다.

한편, SAS코리아는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제조부문에 대한 마케팅과 영업을 강 화하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대한 빠른 이해를 통한 마케팅과 영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SAS코리아 임현숙 과장 3787-8031 011- 9894-5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