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SMB 영업 지원 강화

2006-03-09 08:57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전문 업체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 www.his21.co.kr)이 하이엔드 시장과 함께 미드레인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SMB 시장에 대한 영업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채널 및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열고 특별 인센티브제도 등 ‘채널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채널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성능의 SMB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경품행사 및 리베이트와 같은 인센티브 제도를 실시하여 SMB 시장 확대 및 영업 지원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채널 프로모션 프로그램’은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스토리지 솔루션을 공급한다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AOS(Application Optimized Storage)’전략의 일환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하이엔드 시장에서의 기술적 우위와 강력한 영업 및 채널 정책을‘SMB 시장에도 지속적으로 적용하고,‘채널 프로모션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미드레인지 시장에서도 리더십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채널 프로모션 프로그램’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최근 개최한 채널 및 파트너 대상의 ‘SMB 시장을 위한 스토리지 솔루션 세미나’를 통해 발표됐다.

한편, ‘SMB 시장을 위한 스토리지 솔루션 세미나’에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외 HDS, 시만텍 등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120여명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솔루션, 백업 솔루션, VTL 등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전략사업본부 강래훈 상무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채널 영업을 강화하고 채널 및 파트너사에 미드레인지 솔루션에 대한 기술 지원과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SMB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앞으로도 하이엔드 및 미드레인지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토탈 스토리지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역할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김성업 팀장 02-510-0308 019-221-4720 이메일 보내기 이은아 02-510-0342 011-9417-4887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장예진 02-587-3922 011-9708-11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