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와 호텔신라, 전략적 제휴 추진

서울--(뉴스와이어)--삼성테스코 홈플러스가 국내 최고급 베이커리로 알려진 신라호텔 베이커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홈플러스 점포에서 국내 최고급 수준의 맛있는 “빵”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호텔신라는 홈플러스의 충성도 높은 고객기반과 신 채널을 확보할 수 있고, 홈플러스는 코마케팅(Co-Marketing)을 통해 문화와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 로열티 확대 및 추가수익 확보라는 상호Win-Win 사업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신라호텔과 제휴를 확대해 홈플러스 고객들이 호텔 숙박시설, 연회장, 면세점 이용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앞으로 제휴영역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베이커리 사업의 경우, 우선 올해 내로 영등포, 수원을 포함한 6개 점포에 신규 베이커리 숍을 오픈하고, 단계적으로 전국의 홈플러스 점포망으로 계속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홈플러스는 오는 23일 영등포점(70평)을 시작으로 30일에는 영통점(50평)에 신라호텔이 자랑하는 국내 유명 베이커리 브랜드인 “아띠제 브랑제리” 베이커리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

새로이 오픈하는 “아띠제 브랑제리” 매장은 선진국 수준의 최고급 인테리어 디자인 시설을 갖추고 호텔, 백화점 수준의 베이커리 매장으로 선보이게 되며, 홈플러스는 이를 통해 식품매장 차별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아띠제 블랑제리” 베이커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베이커리 문화를 선사함으로써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 로열티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경품으로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하며 월드컵을 주제로 한 다양한 케이크 50여 점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100 가지가 넘는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시음해 볼 수 있도록 무료 시식코너도 만들어 고객들로 하여금 최고급 베이커리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홈플러스는 인기 베이커리 상품을 기존 유통업체의 호텔 베이커리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웰빙 등 프리미엄 상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홈플러스는 3/9일 삼성테스코 이승한 사장과 호텔신라 이만수 사장이 참석해 홈플러스 역삼동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웹사이트: http://www.homeplus.co.kr

연락처

삼성테스코 정선희 대리 02-3459-8082 017-312-95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