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일화 국가대표 김두현 선수’ 사랑의 쌀 전달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 중원구 상대원2동사무소(동장 송기헌)에서 지난 3. 9일 오전 10시에 성남 일화 프로축구단 소속 국가대표 김두현 선수가 자신의 광고 수익금으로 마련한 백미 1,000kg(20kg 50포)를 상대원2동 관내의 독거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주민 50세대에게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성남 일화 구단 및 김두현 선수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동 유관단체장 등 지역주민 10여명이 자리를 함께 하였으며, 김두현 선수는 장애인 딸과 함께 살고 있는 김정심(65세,여)씨에게 백미 20kg를 전달하면서 앞으로도 용기를 잃지 말고 건강하게 지내시도록 덕담을 전하며, 일화가 성남에 본거지를 두고 있는 만큼 일화구단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하고, 또한 얼마 남지 않은 독일 월드컵에서의 선전을 위해 지역주민 여러분의 성원을 바란다는 말을 하였다.

이에 백미를 지원받은 김정심 할머니는 집에 쌀이 거의 떨어져서 끼니를 걱정하던 차였는데 이렇게 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연신 김두현 선수에게 고마움을 표시하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하였다.

성남일화 프로축구단 관계자는 선수들이 초등학교에 일일교사로 나가는 등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서로 돕고 나누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cans21.net

연락처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2동 강수희 031-750-294
성남시청 공보실 이충열 주사 031-729-27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