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남동부 지역의 “아풀리아(Apulia)” 출신 주방장, 세바스티아노 마스트랜젤로는 4월6일까지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이태리 레스토랑 “토스카나”에서 “아풀리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히 초청된 게스트 세프, 세바스티아노는 13년 넘게 호텔에서 경력을 쌓으면서 꾸준하게 이태리 남동부 지역의 건강과 웰빙에 맞추어진 다양한 음식에 대해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도 “아풀리아”지역의 특징을 살려 건강을 챙기는 이태리 웰빙 음식들을 소개한다. 전채요리, 스프, 파스타, 리조또, 생선요리, 주요리, 디저트 그리고 와인에 이르기까지 “아풀리아”지방을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 특별히 “아풀리아 전체 모듬”, “매콤한 토마토 소스의 바닷가게 라비올리”, 그리고 “피망과 시금치를 곁들인 도미구이”는 꼭 경험해 봐야 하는 추천 메뉴들이다.
이탈리아 남동부 지역의 아풀리아(Apulia) 출신 주방장 세바스티아노 마스트랜젤로
웰빙 시대에 맞추어 건강한 이태리 음식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이태리 레스토랑 “토스카나”에서 상큼한 봄날의 시작과 함께 이태리 “아풀리아”지역의 특별하면서도 새로운 맛의 세계를 경험해 보자.
“아풀리아 프로모션”은 점심과 저녁 모두 준비되며 가격은 1만8천원부터 3만7천원까지 제공된다. 아풀리아 지방의 와인은 5만1천원부터 7만7천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모든 가격의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웹사이트: http://www.renaissance-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