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CoSORT를 기반으로 고속의 데이터 처리 솔루션 시장에 진출하여 최근 외환은행과 신한은행, 국민은행 등에 TeraStreamTM(신기술인증 NT,GS인증 솔루션) 을 공급하면서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 받은 대용량 데이터처리 전문회사 이노베이티브데이터솔루션즈(대표이사 이영상, http://www.ids.co.kr)는 2006년 3월 초 윌비솔루션, 비즈허브, 에이비에스컨설팅, 씨피유, 뉴런아이티, 인터데브네트웍스, 웹투인, 엔이유비크, 하딘정보기술 등 9개 솔루션 업체와 협력사 계약을 체결하여, 솔루션 협력업체를 중심으로 TeraStreamTM, MetaStreamTM 파트너 영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이는 통합 데이터처리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작년 4월 메타데이타 솔루션 전문업체인 KDB를 인수 합병한 이래, 두번째로 협력사 영업을 통한 시장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포석이며, 1-2년 내에 통합 데이터처리 부문 국내 최고회사가 되겠다는 야심찬 계획의 일환이다.
이영상 대표는 "ETL을 중심으로한 데이터 처리/통합기술을 기반으로 메타데이터관리, 데이터품질 등을 포괄하는 전사 데이타 통합 및 관리 업체로 성장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다.
이로써 이노베이티브데이터솔루션즈(대표이사 이영상, http://www.ids.co.kr)는 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 등 금융권과 통계청, 국세청, 재정경제부, 심사평가원,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 LG텔레콤, KTF, 하나로텔레콤 등 기존 고속 배치 업무의 대용량 데이터 처리과정을 10배 이상 단축시키는 독점 기술력과 자체 개발한 TeraStreamTM , MetaStreamTM 으로 협력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통합 데이터 관리업체로의 도약을 한걸음 앞당기게 되었다.
자체 개발한 unload tool인 FACT를 미국 IRI사를 통하여 어메리칸에어라인, 하이마크, 엑센추어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해외 통신사에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TeraStream제품도 미국을 비롯한 해외 각국에 수출 예정 이다. 이노베이타브데이터솔루션은 2007년에는 KOSDAQ 상장도 함께 추진 중이며, 향후 국내 솔루션 회사간의 협력도 늘려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id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