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브랜디와 미스터 위스커스’ 시즌 2 방송

2006-03-10 15:49
서울--(뉴스와이어)--디즈니채널 (www.disneychannel-asia.com)은 애니매이션 시리즈 <브랜디와 미스터 위스커스 (Brandy & Mr. Whiskers)> 시즌 2를 3월 11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5시에 정규 방송한다.

<브랜디와 미스터 위스커스>는 플로리다 해변의 부자 동네에 사는 새침떼기 푸들아가씨와 어리숙하고 잘 씻지도 않는 잡종견 미스터 위스커스가 우연히 만나면서 우정을 쌓아가는 디즈니채널 오리지널 코믹 애니매이션이다.
시즌 1이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TV의 아카데미 상이라 할 수 있는 데이터임 에미상에서 스토리보드 아티스트인 로센 바르바노프(Rossen Varbanov)가 스토리보드 부문(Outstanding Achievement for Storyboarding in an Animated Production)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시즌 1에서 비행기의 화물칸에서 처음 만난 이들은 위스커스의 실수로 인해 단둘이 아마존 정글에 불시착하는 사고를 당한다. 아마존 밀림 한 가운데서 맺어진 두 사람의 우정이 시즌 2에서 다시 피어난다. 모든 동물들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곳이 바로 아마존 밀림. 사악한 도마뱀, 베이비 시터를 구하는 친절한 악어 아줌마, 밀림 탈출을 도와주려는 구렁이 아가씨 등 재미있는 동물과 파충류 캐릭터들이 애니메이션의 명가 디즈니의 손길을 거쳐 브라운관에 소개된다.

[첫 에피소드]
이제 어느 정도 밀림 생활에 적응한 브랜디와 위스커스. 둘은 좀 더 넓은 지역을 탐험하다가 아마존 최고의 복합 쇼핑몰 ‘마야나 말레리아’ 를 발견한다. 쇼핑이 너무나 그리웠던 브랜디는 날듯이 기뻐하지만 정작 수중엔 돈이 한 푼도 없다. 위스커스와 함께 ‘까무까무’라는 식당에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브랜디. 하지만, 그녀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위스커스는 모든 일을 망쳐 버리고, 결국 둘은 해고를 당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연락처

디즈니채널 (한국 대표:강신봉)
디즈니채널은 어린이와 온 가족을 위한 디즈니의 수준 높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 디즈니채널은 현재 스카이라이프(채널 654번)와 CJ케이블넷, 큐릭스 각각의 디지털 서비스 헬로우 디(채널 608번) 및 빅박스(채널 128번) 를 통해 디즈니의 블럭버스터를 포함한 만화시리즈, 영화, 시트콤 등을 24시간 방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disneychannel-asia.com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