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화이트데이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사랑향기 가득한 <넷마블>에서 달콤한 프로포즈로 마음을 전하면, 꿈은 현실이 됩니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사이트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달콤한 프로포즈, 달콤한 화이트데이’ - <넷마블>

‘달콤한 프로포즈, 달콤한 화이트데이’는 9일부터 23일까지 넷마블 사이트 전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사랑고백이 담긴 러브레터를 작성한 게이머들과 넷마블의 러브레터에 답글을 단 게이머들 중 선정을 통해 ‘프로포즈용 금장장미’를 비롯한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게이머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의 인사가 담긴 넷마블의 러브레터는 게이머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CJ인터넷과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끈끈히 하는 데 좋은 계기가 되고 있다.

한편, 화이트데이인 14일에는 여성게이머들만을 위한 넷마블의 또 다른 러브레터를 발송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

모험과 낭만이 살아 숨쉬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에서 사랑을 고백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러브레터 게시판을 오픈, 사랑 고백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일 오픈된 ‘러브레터 게시판’에 게임내 사랑 고백 장면이 담긴 스크린샷 또는 카툰을 올린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LCD모니터, 그래픽카드, <대항해시대 온라인> 3개월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사랑 고백 이벤트’는 14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특히 다른 게이머들의 꼬릿말과 추천수 등을 반영할 예정인 만큼, 게이머들 또는 친구들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는데도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테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사랑을 전하세요’ - <바닐라캣>

<바닐라캣>은 감미로운 발라드 황태자 ‘테이’ 콘서트를 준비, 게이머들의 사랑의 전도사로 나섰다.

여성 게이머들을 위한 온라인 패션 게임이라는 컨셉에 맞게 10대에서 20대 여성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수의 콘서트를 준비한 <바닐라캣>은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이뤄진 가운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2193-8612 011-208-4224 / 김종민 02)2193-8712 011-9072-58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