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 모바일’ 오픈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06-03-13 11:3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인터넷 기업 NHN(대표 최휘영)는 3D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온네트(대표 홍성주), KTF(대표 조영주)와 제휴를 맺고 국내 최초로 정통 온라인 무술 격투 게임 '권호'의 모바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KTF의 모바일 게임서비스 ‘GPANG(지팡)’(www.gpang.com)을 통해 선보이는 ‘권호 모바일’ 은 게이머가 무예 최고의 경지인 권호(券豪)가 되기 위해 무인들의 도시 천무성에서 벌이는 도전 과정을 기본 시나리오로 한 싱글 대전 게임이다.

이에 게이머는 태권도, 무에타이, 태극권, 팔극권 4종의 무술을 보유한 8명의 남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고 권호모드, 대련모드, 수련모드 등 다양한 방식의 게임모드를 통해 실감나는 격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권호 모바일’은 온라인 ‘권호’에서 느낄 수 있는 격투 게임의 핵심 요소인 타격감과 콤보키 조작의 재미를 완벽하게 구현해, 게이머가 휴대폰을 통해 무술 대전 게임의 진정한 손맛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권호 모바일’은 온네트에서 자체 개발한 OpenGL ES 기반의 3D 엔진을 사용해 타격감을 강조한 박진감 넘치는 무술 동작을 구현함은 물론 다양한 카메라워크 및 사실감 있는 이펙트를 통해 온라인 못지 않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측은 국내 최초의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 ‘권호 모바일’ 을 통해 온라인 게임 못지 않는 화려한 타격 이펙트 및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보여 이미 콘솔 및 온라인을 통해 검증 받은 정통 무술 게임의 재미를 모바일 게임에서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홍보그룹 김여정 031) 784-2224 011-9035-67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