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는 치약 덴포, 포장 디자인 고객 선호도 조사 실시

뉴스 제공
진보
2006-03-13 11:42
용인--(뉴스와이어)--발포성 신개념 치아세정제인 " 씹는 치약 덴포”의 유통업체인 ㈜진보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이어, 서울 강남역 뉴욕제과 앞에서 "씹는 치약 덴포 포장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의견 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총 4가지의 차별화된 디자인에 대해 소비자가 보는 시각에서의 선호도를 조사하는게 이번 이벤트의 목적이며, 많은 인구가 집결되는 화이트데이를 조사일로 결정했다.

㈜진보의 마케팅팀에서 추구하는 방향은 최근 시장 지배의 결정적인 마케팅 요소인 “감성마케팅” 즉 2006년 트렌드인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강조한다는데 있다. 또한, 제품의 본질적인 요소이외 "디자인"을 통한 차별화가 이번 행사에서 보여주고자 하는 감성 마케팅의 시작점이라 할 수 있다. ㈜진보는 기존의 패키지이미지에서 [시원하다] [깨끗하다]의 연상작용 유도에는 성공하였으나,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제품의 용도] 전달과 [감성적 이미지] 의 전달적인 측면이 약하다는 의견들을 수용키로 하고 이에 대대적인 이미지 변화 작업을 시도하고 있다.

(주)진보는 "발렌타인 이벤트" 호응에 힘입어, 현재 제작중인 디자인을 가지고 소비자의 의견 청취를 위해 "화이트데이"에도 거리로 직접 나서기로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en-po.net

연락처

(주)진보 마케팅팀 최정혜 팀장, 1544-28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