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컨트롤 시장으로의 행보 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올해 초 개최된 NI Days 2006에서 대대적으로 컨트롤 및 디자인 분야로의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이에 대한 첫 번째 행보로 지난 3월 3일, 김화기술과 공동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김화기술은 동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를 쌓은 솔루션 개발업체이며, 한국NI는 이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의 컨트롤 및 디자인 시장 진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컨트롤, 디자인 및 시뮬레이션 업계의 최신 트렌드는 하드웨어 검증이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 시판 중인 상당수의 관련 하드웨어는 성능 부족, 난해한 사용법, 기술 지원 및 전문 교육 프로그램 부재 등의 문제를 안고 있으며, 이로 인해 고급 레벨의 Rapid Control Prototyping 및 Hardware-in-the-Loop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활용되지 못하는 현실이다.

반면, NI는 테스트 영역에서 컨트롤 및 디자인 영역으로 도약하기 위해 LabVIEW의 툴킷을 강화하면서 리얼타임 하드웨어 타겟을 꾸준히 늘려왔다. NI의 솔루션을 채택한 엔지니어는 복잡한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을 LabVIEW로 간소화 시키면서 폭넓은 리얼타임 하드웨어 타겟 중에서 자신의 어플리케이션에 맞는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다. 시대의 흐름에 맞는 NI의 연구 개발력뿐 아니라 업계 최고의 기술 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이라면 향후 국내 컨트롤 및 디자인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본 세미나에는 항공우주, 메카트로닉스, 의료기기, 가전, 전파, 해양선박, 산업시스템 설계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관련 연구원 및 시스템 개발자들이 대거 참석하여 개발 소프트웨어는 물론 하드웨어 타겟에 큰 관심을 표시하였다. 특히, 컨트롤, 디자인 및 시뮬레이션에서부터 하드웨어 검증, Rapid Control Prototyping 및 Hardware-in-the-Loop 솔루션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입을 모았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4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