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파비뉴 지점 개점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www.knbank.co.kr, 은행장 정경득)은 20일 오전 정경득 은행장을 비롯한 내.외부 초청인사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파비뉴지점” 개점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개점식에는 박완수 창원시장, 김병화 한국은행 경남본부장, 이창무 중소기업진흥공단경남본부장, 조남규 경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 김동 동명CI 대표이사, 이상연 경남이업종교류연합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다.

정수갑 지점장은 “창원시 팔용동 지역 주변에 위치한 업체들에게 보다 신속한 금융거래의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인근의 버스터미널, 홈플러스 등과 같은 편의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편리하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다가 설 것”이라고 말했다.

파비뉴지점은 정수갑 지점장과 김기봉 CMO, 하영삼 CMO 등 모두 11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정수갑 지점장은 여신기획부장을 역임한 여신 전문가로서 은행을 찾는 고객들에게 한 단계 수준 높은 여신금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CMO(기업여신전문가) 2명을 배치하여 다양하고 업그레이드된 여신 서비스를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파비뉴 지점은 경남은행이 현재 추진 중인 영업점 레이아웃의 신모델로서 앞으로 경남은행의 모든 영업점이 파비뉴지점과 같은 모델로 교체될 예정으로 있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