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과 성과지향의 ‘서비스매뉴얼 및 BSC 교육 실시’

고양--(뉴스와이어)--고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유선)이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서비스혁신 결의대회’를 시무식으로 2006년의 포문을 연 고양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월 ‘15초 순간의 미라클, 고객접점 서비스매뉴얼’을 발간하고 전직원에 대한 교육을 시작했다.

지난 8일 정규직 직원을 대상으로 첫 번째 실시한 교육에는 이석만 상임이사가 서비스매뉴얼을, 한국자치경영평가원의 백승천 박사가 ‘전략실행도구로서의 BSC'를, 한국능률협회와 한국생산성 본부 출신의 BSC 전문가인 박정남 컨설턴트가 'BSC 성과관리시스템’을 강의했다.

공단의 상임이사는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오는 16일과 17일 이틀에 걸쳐 고객접점인 주차관리원, 스포츠강사, 안내요원 등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서비스매뉴얼 교육을 실시해 공단 전체에 서비스마인드를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양시청 개요
경기도 북서쪽에 위치하는 고양시는 평화와 미래의 중심도시로 약 109만 명의 시민이 거주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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