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애니콜 드리머즈’ 도입

삼성전자가 애니콜과 관련된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의 고객 참여 마케팅 '애니콜 드리머즈 (Anycall Dreamers)' 제도를 도입, 운영키로 했다.
이들은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의 분야 실무자들과 의견을 교환하고 신제품을 사용한 후 제품 개선안을 제안하거나 시장 반응을 조사하는 활동을 하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개인별 프로젝트의 범위가 단순히 기능분석이나 제품 리뷰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애니콜 랜드 웹사이트 분석, 삼성전자 애니콜 A/S서비스 등 애니콜과 관련된 분야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보다 다양한 관점에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존에도 휴대폰 관련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회원들과의 정기 모임이나 초청 간담회 등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왔다"며, "'애니콜 드리머즈'는 기존의 고객의견 수렴 방식에서 업그레이드된 진정한 의미의 '고객 참여 마케팅'으로 보다 생생하고 심도 있게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도입됐다"고 말했다.
'애니콜 드리머즈' 1기 모집은 삼성전자 애니콜랜드 홈페이지(www.anycall.com)를 통해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이뤄지며 휴대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20명에게는 최신 애니콜 휴대폰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으로 활동기간은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이다.
활동이 끝난 1기 '애니콜 드리머즈'는 2기수의 활동 시작과 함께 애니콜 '명예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염철진 차장 02-727-7845, 016-490-7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