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공동 마케팅 연이어 대성공
이에 힘입은 "던전앤파이터"는 지난 1월 그래픽카드 전문회사인 ATI사와 손을 잡고 그래픽 카드 패키지를 출시하였으며 판매 1개월만에 용산전자상가나 테크노마트 같은 주요 전자상가에서 공급 부족 현상이 발생하여 현재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또한 지난 2월 출간된 공식 가이드북도 초판 2만 5천부가 한 달만에 전량판매되어 IT부분 베스트셀러 4위에 오르기도 하는 등 폭발적인반응과 함께 현재 재판 작업을 진행중에 있다.
최근 "던전앤파이터"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스니커즈”와 제휴 마케팅을 진행중이며, 곧이어 던전앤파이터 PC, 조이스틱, 의류까지 다양한 제품군 업체들과의 협력이 예정되어있다. 이런 “던전앤파이터”의 공동 마케팅의 성공 요소는 던전앤파이터의 200만명이 넘는 다양한연령층으로 구성된 회원들에 대한 구매욕구와 게임의 특성과 부합되는 협력 제품군의 부가 서비스 요소를 잘 이끌어냈기 때문이다.
그동안 다양한 공동 마케팅으로 제품 품귀현상과 많은 이들의이목을 집중시킨 "던전앤파이터"는 앞으로도여러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나누어 줄 예정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디지털솔루션센터 김혜진 02-2191-4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