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06 유럽 벌룬 투어 실시
LG전자는 지난 1월 스위스의 샤또 데(Chateau d’Oex) 지역에서 첫 행사를 시작한 이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가 바이어들과의 파트너쉽을 강화하고 LG 휴대폰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LG전자는 벌룬 투어 외에도 유럽 등지에서 제품 런칭쇼, 주요 거래선 한국 초청 행사, TV 광고 등 GSM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유럽사업부 함상헌(咸尙憲) 상무는 “시선 집중 효과와 재미의 요소를 함께 지닌 열기구 행사를 통해 유럽의 주요 거래선들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LG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LG전자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조중권 부장 3777-3922 019-231-1612
이형근 과장 3777-3928 019-9204-4772
손창호 대리 3777-3915 019-434-4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