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계 해외 유학ㆍ어학연수 박람회 2006에 21개국 430여 학교 및 업체가 참가 신청
이렇게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유학ㆍ어학연수, 조기유학에 대한 관심은 오는 3월 25~26일 COEX와 28일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의 ‘춘계 해외 유학ㆍ어학연수 박람회 2006’ 으로 자연히 집중되고 있다.
20개국 395개 학교 및 관련업체에서 참가하고 3만여명의 참관객이 행사장을 찾아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던 지난 해 9월 추계 행사에 이어 22회째를 맞이하는 한국전람㈜의 2006년 춘계 해외 유학ㆍ어학연수 박람회 에는 21개국 430여 학교 및 업체가 참가하고 기존에 진행되었던 미국관, 중국관, 유럽관 외에도 캐나다관, 호주관, 뉴질랜드관, 필리핀관, 싱가폴관, 남아공관, 홍콩관 등이 새롭게 마련되어 많은 참관객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스위스, 스페인, 아일랜드, 일본, 대만, 태국, 인도, 말레이시아 등 현지학교가 참가하고 외환, 신한, 우리, 국민은행의 참가로 송금,환전에 관한 시원한 답변과 국제전화카드까지 얻을 수 있어 한자리에서 유학ㆍ어학연수 준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한미국대사관과 AIEF(American International Education Foudation)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American Pavilion 은 미국 현지의 40여개 학교에서 직접 참가하여 진학하고자 하는 학교의 입학담당자와 1:1 개별상담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미국대사관 진행의 학생비자 설명회와 Fulbright Foundation의 세미나는 미국유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이다.
중화인민공화국대사관과 Chinese Service Center for Scholarly Exchange, Ministry of Education of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의 후원 아래 중국 현지 중,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참가하고 중화인민공화국 홍콩특별행정구의 유명 대학들도 참가하여 한국학생 유치를 위해 상담을 준비 중이다. 중국 조기유학 전문유학원과의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중국대사관의 세미나와 홍콩무역발전국(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의 “Study in Hong Kong” 이라는 주제의 세미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언어능력만 우수하다고 해서 인정 받는 시대는 지났기 때문에 남들과 차별화 되는 특별유학, 직업교육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유학의 흐름에 맞춰 기존의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해외 한의대, 호텔, IT, 음악, 간호사, 헤어, 승무원, 소믈리에 등과 관련한 특별유학, 직업전문프로그램과 인턴쉽, 워킹홀리데이, 배낭여행 프로그램도 소개된다.
자녀의 조기유학에 관심 있는 학부모에게는 이번 행사가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싱가폴의 중, 고등학교 공립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과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으로 저렴하게 조기유학을 갈수 있는 코스와 중국조기유학 프로그램, 말레이시아 국제 학교 체험 캠프, 싸이판, 필리핀 영어캠프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조기유학을 보내기 전 준비단계로 영어캠프를 고려하고 있는 학부모라면 행사기간 중 진행되는 세미나( 코엑스 3층 컨퍼런스 센터)를 방문하길 권한다. 여름방학 해외캠프, 단기유학 총정리/ 조기유학의 성공과 실패/ 공립ᆞ사립 교환학생프로그램 등의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해외의 중, 고등학교 및 대학교와 유학원, 특정 유학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무료초청장 신청을 원한다면 박람회 홈페이지 www.yuhak2min.com 를 방문하길 권한다. 행사를 방문한 선착순 1,000명 입장객 중 추첨을 통해 필리핀항공권 8매를 제공하고 행사기간 중 상담 받는 참관객 대상으로 무료항공권, 학교장학금, 무료어학코스, 노트북, MP3, 디지털카메라, 인라인스케이트, 학원수강할인권, 행운의 2달러 등을 제공한다.
문의 : 02-783-8261
한국전람 개요
한국전람 주식회사는 1988년 창립이래 국내에서 산업무역 전시회의 주최하고 있는 회사로써 주최하고 있는 전시회는 국제 유리산업전, 금속산업대전, 해외유학/어학연수박람회, 해외 이주/이민박람회, 국내외 영어방학캠프 박람회 등이 있습니다. 1991년 동년 8월에는 세계적 전시주최 회사인 홍콩의 B&I (Business & Industrial Trade Fairs Ltd)그룹과 대한민국내 동업계 재무부인가 1호로 유일하게 합작법인을 설립하여 전 세계적인 Net-Work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tfairs.com
연락처
한국전람 전시팀 이경은, 02-783-8261, 018-400-8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