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협력업체 간담회 실시...협력업체 성과공유제 도입

서울--(뉴스와이어)--롯데건설은(대표이사 이창배) 3월 16일 잠실롯데호텔 협력업체 대표 200여명을 초청해 협력업체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실시된 협력업체 간담회는 롯데건설 협력업체에게 일체감과 소속감을 심어주고 롯데건설의 비전을 공유케 함으로써 발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파트너쉽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건설은 매년 우수 협력업체를 발굴·육성하여 개선역량강화 프로그램 교육을 실시하며 일본연수의 기회를 주는 등 협력업체와의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근 입찰·계약·구매 등 건설업 업무 전반(97%)을 웹을 기반으로 한 전자조달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협력업체의 업무편의를 도모하며 건설산업의 e-Business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롯데건설은 올해 업계 최초로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성과 공유제 도입한다. 성과공유제는 협력업체와 공동의 혁신활동으로 원가절감, 품질향상 및 신제품을 개발하고 그 결과로 나타난 성과를 사전에 합의하는 상생협력제도이다. 롯데건설은 공사 시행 중 신기술,시공법을 적용해 원가가 절감된 경우 절감금액의 35%를 협력업체에 현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이창배 사장은 모든 협력업체들에게 경영혁신 및 윤리경영에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하고 중장기 비전 목표달성에 공동참여와 동반발전을 강조했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02-3480-9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