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의창동, ‘민원친절 실천 특별교육’

창원--(뉴스와이어)--창원시 의창동은 15일 오후 6시 동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직원 민원친절 실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의창동사무소 친절리더인 유희진(사회복지 8급) 씨가 강사로 나서 민원응대와 전화 받는 요령 등 친절 전반에 관해 강의 및 시범교육을 실시했다.

이어서 교육 때마다 보다 나은 친절을 위한 내부행동결의를 한 가지씩 정하기로 하고 첫 행동결의로 가장 기본적인 민원 서비스인 “전화 신속· 친절히 받기와 직원 명찰 패용 철저”로 정했다.

교육이 끝난 뒤 직원들 모두 “민원 친절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한층 성숙한 민원 서비스를 만들어 내는 계기로 삼아야 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웹사이트: http://www.changwon.go.kr

연락처

창원시 의창동 055-251-3406
창원시청 공보감사담당관실 공보담당 유경일 055-212-20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