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국내 채널 마케팅 강화

뉴스 제공
AMD코리아
2006-03-17 09:19
서울--(뉴스와이어)--AMD 코리아(대표 박용진)는 최근 본사 채널 마케팅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AMD 채널 전용 웹사이트를 오픈하며, 지방 주요 대도시에서 로드쇼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채널 파트너사들을 위한 마케팅을 본격화했다.

본사의 채널 마케팅 프로그램 도입에 따라 AMD 코리아는 국내 채널사를 플래티넘, 골드, 일반 회원으로 분류, 각 등급에 따라 AMD 제품에 대한 교육 강화 및 효율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는 한편, 파트너사 대상 지원 프로그램 및 관련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가게 된다.

AMD코리아는 이와 관련하여 지난 1월 전국 100여명의 채널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AMD 파트너 데이를 개최하여 파트너사와의 결속력을 강화한 바 있으며, 공식 대리점 및 용산 전자상가 내 채널 파트너사의 간판 및 인테리어 작업 비용을 지원하는 등 점차적으로 국내 주요 채널 파트너사들에 대한 지원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AMD코리아는 국내 채널사 전용 웹사이트(www.amdinfo.co.kr/channel)도 새롭게 오픈했다. 본 사이트에서는 AMD의 채널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AMD 제품 및 관련 기술에 대해 채널 파트너사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AMD 관련 최신 뉴스와 채널 관련 공지사항, 이벤트 등이 수시로 업데이트되어, 채널 파트너사에 원활한 정보 전달, 교류 및 신속한 피드백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한편, AMD코리아는 지방 채널사 지원의 일환으로 부산, 대구, 광주 등 지방 주요 대도시에서 지방로드쇼를 개최키로 했다. 이번 지방 로드쇼는 3월 11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부산 가야상가, 대구 교동상가, 광주 금호월드 3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AMD 프로세서에 대한 최신 정보 제공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AMD코리아는 이번 행사가 지방 소매시장에서의 인지도 강화 및 판매 촉진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MD코리아의 박용진 대표는 “AMD는 작년 한 해 업계 혁신적인 64비트 및 듀얼 코어 프로세서 제품군 출시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도 컴퓨팅 업계의 확고한 리더로 자리잡은 바 있다” 라며 “국내 채널 마케팅 활동을 확대함으로써 그동안 좋은 성과를 거둬왔던 국내 소매시장에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코리아 류수나 차장 3468-2623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