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서울국제식품전에 업소용 전 제품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오는 21일부터 4일간 개최되는 서울국제식품전에 자사의 업소용 전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린나이코리아는 24개의 부스에서 스팀 컨벡션오븐과 가스자동밥솥, 가스형 식기세척기 등 단체 급식시설과 업소에서 필요로 하는 첨단 업소용 제품 총 27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린나이코리아는 조리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의 편리함을 강화한 자사의 업소용 제품 소개를 통해 업소용 조리기구 시장 1위의 위상을 굳힌다는 전략이다.

린나이코리아는 현장에서 스팀 컨벡션오븐 2대를 사용해 한식, 양식, 제과제빵 등 다양한 요리를 시연, 시식회를 가질 예정이며, 식기세척기도 실제로 작동해 뛰어난 세척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린나이코리아의 스팀 컨벡션오븐은 열풍으로 음식을 빠르고 골고루 익혀주는 컨벡션 오븐의 장점을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음식물의 수분을 증발시키지 않아 음식 고유의 맛을 살릴 수 있는 웰빙 업소용 제품이다. 수분 증발 없이 음식을 골고루 익혀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한 스팀 컨벡션오븐은 특히 국물이 많은 찜 등의 요리에 적당한 한국형 오븐으로, 린나이코리아는 모든 프로그램을 한글로 제작,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나 컨벡션 오븐 초보 사용자도 쉽게 작동 할 수 있게 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린나이코리아는 30년 이상 축적한 가스기기, 주방용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소용 주방기기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업소용 주방기기 시장 1위를 점유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는 소비자의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한 다양한 업소용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06 서울국제식품전은 약 460 개의 국내 업체뿐 아니라 40여 개국 330여 개의 해외 업체도 참가하는 대규모 식품전시회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