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공장, 중국 여행부분 전체 6위에 올라

서울--(뉴스와이어)--여행공장(대표 김희동, http://www.tour-factory.com)이 여행전문 월간지인 'TBJ 여행정론(www.tbj.co.kr)' 선정, 중국여행 전체 6위에올랐다.

이번 평가를 주체한 여행정론은 '중국여행 경쟁력'이라는 제목으로 전국 여행사를 대상으로 중국 여행 상품의 다양성, 독창성, 충성심, 편의성, 경륜, 전문성을 객관적으로 판단, 각각 점수화하여 대상여행사를 평가했다.

이에 기사에서 여행정론은 하나투어(89점), 넥스투어(82점)등에 이어 (주)여행공장을 중국 여행부분 6위에 선정하였다.

여행정론은 여행공장을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상품을 다양하게 구분하고있는 종합여행사로 호평 했으며, 특히 고객 친절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인 18점(20점중)을 주어 높게 평가했다.

또한 여행정론은 여행공장을 날짜별로 다양한 요금의 상품이 구비되었다고 높게 평가하였다.

그외 여행매니아(13위), 롯데관광(13위), 범한여행(13위),현대드림투어(20위)등이 20위 안에 선정되었다.

이에대해 여행공장은 "아직도 많이 부족하다. 조금더 노력하라는 질책으로 알고 고객을 위해 조금더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여행공장 개요
다다익선 함께하는 여행사 여행공장입니다. 국내외 패키지, 신혼여행, 자유여행, 준자유여행등 종합 전문 여행사로 믿을수있는 국내 법인 업체, 현지직영 체제로 운영하는 최고의 여행사. 여행사를 위한 여행사가아니라 고객을 위한 여행사를 지향합니다. 늘 고객을 위해, 고객만을 생각하는 (주)여행공장은 언제나 깨어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our-factory.com

연락처

(주)여행공장 김성철대리, 558-86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