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구형 모델을 위한 리프레쉬 캠페인 실시
BMW 리프레쉬 캠페인은 연식이 오래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자발적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 정비소홀로 인한 고장을 방지하고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는 BMW만의 특별한 고객 만족 서비스이다.
이번 캠페인은 2001년 2월 28일 이전에 등록된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기간 중 대상 차량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첨단 진단장비에 의한 무상점검과 ▲부품 및 수리비 공임 20% 할인 ▲엔진오일 교환 50% 할인 쿠폰 증정 ▲ BMW 클래식 미니어쳐 20% 할인 등을 제공한다. 단, 사고 수리 관련 부품과 타이어 교환은 할인항목에서 제외된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고객은 영원한 BMW 고객’이라는 취지아래 시작된 리프레쉬 캠페인에 대해, “정기적인 차량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안전운행을 도모하고 차량의 성능도 유지시킬 수 있다”고 밝혀 철저한 고객만족과 신뢰를 높이는 좋은 사례가 되고 있다.
BMW는 매년 1차례씩 진행하던 구형모델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을 작년부터 연 2차례에 걸쳐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의 폭을 확대해 오고 있다.
이번 BMW 리프레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및 가까운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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