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공조 시스템 사업 강화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냉난방과 환기 등 공조(공기조화) 시스템 사업을 강화한다고 밝히고, 오는 28일 ‘린나이 공조시스템 신상품 시사회’ 개최를 통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을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공조 시스템은 단순한 냉난방 시스템이 아닌 공기의 온도, 습도, 기류 및 청정도 등을 종합적으로 조절하는 시스템으로, 학교, 병원, 대형 사무빌딩 등 대형건물에서부터 가정 및 사무실 등의 작은 공간에 이르기까지 각 장소의 상황에 최적화된 상태로 조절해 준다.

린나이코리아는 30년간 축적된 가스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05년 가스를 이용한 시스템 냉난방 사업인 GHP 시장 진입 3년 만에 보급률 톱3를 기록하며 공조 시장에서 빠른 성장을 거두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GHP(Gas Heat Pump- 가스엔진열펌프)이외에도 소형 냉난방기와 전열교환기 등의 공조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상품 시사회 개최를 통해 린나이코리아는 GA(Gas Absorption- 공냉식 소형 가스 흡수식)와 전기로 구동하는 EHP(Electronic Heat Pump), 환기유니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다양한 공조 시스템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또한 린나이코리아는 본격적인 공조 시스템 솔루션의 제공을 통해 냉난방 시스템의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린나이코리아 공조사업부장은 “린나이코리아는 최신 공조 시스템과 제품을 선보이며 가장 쾌적하고 안전한 냉난방, 환기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며 “린나이코리아는 30년 이상 축적한 가스기기 전문 기술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자체 A/S 조직을 운영을 통해 공조 시스템 시장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관련업계 엔지니어등을 초청해 개최할 예정인 ‘린나이 공조시스템 신상품 시사회’는 오는 28일 서울 조선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