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라네즈 색조화장품 기획전
전지현이 등장하는 흑백무성 영화 스타일의 화장품 광고가 요즘 유행이다. 무음 처리된 광고에서 전지현이 무슨 이야기를 하는 지와 함께, 광고 화면이 흑백으로 진행되면서 과연 어떤 색의 립스틱일지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런 궁금증을 풀면서 올 봄 유행 컬러를 재빠르게 구입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반가울 만한 기획전이 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선두업체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 은 태평양 직영 미니샵 오픈을 기념해 올 봄 라네즈 캠페인인 ‘핫핑크로 말해요’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광고에 등장하는 아이디얼 스타루즈 핫핑크(18,000원)와 라네즈 봄 캠페인 한정 상품인 슬라이드팩트 핫핑크 (22000원) 등을 만날 수 있으며, 행사 진행 중인 전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아이리버 mp3 경품을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전달하게 된다.
또 원칼라 새도우를 제외한 전 제품을 무료배송 해 주며, 구매금액의 3%를 G마켓 마일리지로 적립까지 해준다.
선물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전지현이 제안하는 3가지 봄 유행 색조 스타일과 슬라이드팩트 핫핑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패셔너블한 핫핑크 시계가 제공되는 등 풍성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어 올 봄에 생기 넘치고 화사한 입술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한편 2006년 3월 27일 TV광고에서 전지현이 무슨 말을 했을지 그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주경자 02-3016-5759 011-9600-5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