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mm 초미니축구공에서 자라는 식물...월드컵 승리기원 팬시용품출시

서울--(뉴스와이어)--"당신의 승리를 기원하며 우리의 염원을 심었습니다"

신화 티에치엘은 월드컵관련 팬시용품으로 초미니 축구공속에서 식물을 키우는 휴대형 악세서리를 개발하여 3월 하순 부터 국내 유명 팬시문구 유통망을 통하여 본격 출시 할 예정이다.

독일 월드컵경기에서 한국축구의 선전을 기원하는 모든 국민의 염원을 축구공안의 식물에 담아 , 키워 가꾸자는 아이디어로 시작된 본 제품은 지름 3cm 의 축구공형상의 켑슐에 채송화및 선인장등 총 5가지의 식물을 심었으며 휴대폰걸이 , 가방장식 , 또는 지동차 내부 인테리어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초미니 축구공의 상부는 투명 아크릴재질을 사용하여 항상 식물의 성장상태를 관찰 할 수 있도록 했으며 , 축구공의 밑부분에는 미세한 구멍을 뚫어 놓아서 축구공을 3분간만 물에 살짝 담구어 주면 언제나 손 쉽게 물주기가 가능하다.

특히 켑슐형 축구공의 중간 부분이 나사형으로 되어 있어 공의 상하부가 손쉽게분리되고 , 소비자는 언제나 켑슐을 제거하고 직접 식물을 만져 볼수도 있다.

축구공의 디자인 표절 문제를 피하기 위하여 고전적인 축구공 디자인을 사용함으로써 단순하게 보이는 단점을밝고 강열한 축구공 색상과 보조 악세서리를 사용하여 이를 보완하고 있다 .무역업체인 ㈜신화thl 은 하반기에 유럽, 남미등 축구애호국가들에게도 초미니 켑슐형 미니축구공을 수출할 계획을 갖고 있어한국 축구팀의 선전을 염원하는 팬시용품인 동시에 새로운 아이템의 해외 수출도 기대되는 상품이기도 하다.

신화티에이치엘 개요
직물제조, 수출회사입니다. 2004년 매출 40억 회사로서, 폴리에스텔 직물류를 해외로 수출하는 회사입니다. 2006년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제품의 다양화, 수출지역의 확대및 영업형태의 변화를 꾀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특히 팬시류 제품의 수입,유통구조의 기반을 확립하여 , 향후 , off line 에서 뿐만아니라 on line 에서의 영업을 하반기중 확대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팬시류 공급업체로서의 지위 확보를 위해 , 이번 월드컵기간내 자사 개발디자인 제품 " 축구공속에서 키우는 미니식물 " 과 "생명의 십자가 속에서 키우는 미니식물 " 을 개발하여 국내 유명팬시업체및 기독교 백화점등과 공급계약을 확보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저희 회사가 단독으로 개발한 팬시용품으로 의장등록을 출원하여 , 국내 타 maker 에서 이미지 copy 를 뜨지 못하도록 하여 , 단독공급 계획입니다. 이 제품은 휴대형악세서리로 차량실내 인테리어, 가방장식, 휴대폰고리등으로 활용가능한 제품으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 앙증맞은 이미지로 , 10대 와 20대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를 추진할 예정입니다 .
연락처

(주) 신화티에치엘 대표 김진홍 02-777-6652 , 011-9741-115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신화티에이치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