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괴물’, 온라인의 새로운 무대를 펼친다
영화 <괴물>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thehost.cafe)
영화 <괴물>은 네이버 카페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 했다. 공식 커뮤니티는 영화 <괴물>에 대한 기본정보 뿐만 아니라 제작에서 개봉에 이르기까지 4년간의 과정을 모두 담아낼 공간이다. 또한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 누구보다 영화 <괴물>에 대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을 수 있고, 시사회 및 배우와의 만남 등 각종 행사 초대의 기회를 안겨줄 예정이다.
공식 커뮤니티에는 제작일지 메뉴를 구성. 프리 프로덕션, 현장 에피소드, 후반 작업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이미지와 사연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이 꾸며나가는 이벤트 포토존을 마련. ‘한강’, ‘가족’, ‘괴물’ 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네티즌들이 상상하고, 생각하는 모습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도록 하였다. 그 외에도 풍성한 이벤트가 끊임없이 펼쳐질 예정이다.
맥스무비 공식 영화일기 <괴물> (http://diary.maxmovie.com/*thehost*)
영화 <괴물>은 영화 포털 사이트 맥스무비에서 공식 영화일기를 오픈 했다. 이는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영화 <괴물>을 기대하는 많은 영화팬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
맥스무비 영화일기에서는 영화의 정보 뿐만 아니라 30일동안 10개의 키워드를 통해 <괴물>의 실체를 밝혀 나갈 예정으로 영화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공식 홈페이지 (http://www.thehost.co.kr)
영화 <괴물>의 티저 홈페이지를 드디어 오픈했다. 티저 홈페이지는 할리우드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대문 형식의 심플한 컨셉으로 제작. 티저 예고편과 영화 스틸을 큰 화면과 고화질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공식 커뮤니티 및 영화일기를 오픈, 온라인의 새로운 문대를 펼치고 있는 영화 <괴물>. 앞으로 네티즌들에게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괴물>은 지난 1월 8일 촬영을 끝내고, 현재 <킹콩> <해리포터와 불의 잔>을 작업한 세계 최고의 시각 효과팀과의 본격적인 CG작업과 더불어 후반 작업 중이다. 2006년 7월 개봉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청어람 02-548-2915~6 쇼박스미디어플렉스 02-3218-5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