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즈, 국내 최초 홍콩 단독 오픈 베타 테스트 개시

서울--(뉴스와이어)--㈜엔플레버(대표 박승현, www.nflavor.com)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MMORPG ‘라펠즈’가 금일 홍콩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콩 게임 시장 점령에 나선다.

‘라펠즈’의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홍콩 단독 서비스인 만큼 홍콩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앞서 시작된 국내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에게 독창적이고 몰입도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는 ‘라펠즈’는 홍콩 시장에서 또 한번 파란을 일으킬 만반의 준비를 마친 모습이다.

‘라펠즈’는 홍콩 현지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홍콩 최대의 케이블 社 i-CABLE 커뮤니케이션즈(대표 Stephen T. H. Ng, http://www.i-cablecomm.com)를 통해 이미 두 차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친 상태이다.

'라펠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많은 홍콩 게이머들은 새롭게 경험하는 크리처 시스템에 대해 매우 독특하고 재미있다는 평가와 함께 오픈 베타 테스트를 빨리 체험하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홍콩의 전문 게임 포럼 사이트에는 게이머들이 자발적으로 라펠즈 포럼을 생성하여 게임 내 다양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등 홍콩 내 기대작으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라펠즈’의 홍콩 내 현지 서비스를 맡은 i-CABLE은 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과 함께 TV, 게임 매거진, 신문, 만화책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홍콩 최고의 남녀 인기 스타인 관지빈(Kenny, 關智斌)과 양락시(Isabella, 梁洛施)를 메인 모델로 기용해 '라펠즈'의 각종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엔플레버의 박승현 대표이사는 “높은 인터넷 보급률로 급속한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는 홍콩 온라인 게임 시장은 한국 게임의 해외 진출에 주요한 요충지로 발돋움할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며 “현재 라펠즈는 충분한 시장 조사를 통한 단계적 현지화 작업으로 홍콩 게이머들을 매료시킬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가장 RPG다운 재미와 특색 있는 게임 시스템이 선사하는 라펠즈만의 매력으로 홍콩 게임 시장에 새로운 한류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국과 일본에 동시 수출되며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라펠즈’의 국내 오픈 베타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www.rappelz.com)를 통해 지금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엔플레버 개요
엔플레버는 '라펠즈'라는 3d mmorpg 게임을 개발/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nflavor.com

연락처

엔플레버 PR팀 김한나, 02-508-4936(#201), 011-9706-157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