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점내 ‘꼭지점 댄스’ 실시로 1석 3조 효과

서울--(뉴스와이어)--삼성테스코 홈플러스가 유통 업계 최초로 매장에서 ‘꼭지점댄스’를 선보여, 홈플러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쇼핑 이외의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삼성테스코는 홈플러스 42개 전점에서 오는 3월 22일(수)부터 월드컵이 끝나는7월까지 점내에서 직원 몸풀기용으로 실시해왔던 ‘스트레칭 댄스’를 ‘꼭지점댄스’로 대체하여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 2002년부터 직원들의 경직된 몸과 근육을 풀어주고 고객들에게는 생동감과 친밀감을 제공하는 매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 등 하루에 두번씩 ‘스트레칭 댄스’를 실시해왔는데, 최근 뜨겁게 달구어지고 있는 월드컵 열풍에 맞춰 이 ‘스트레칭 체조’를 오는 ‘꼭지점댄스’로 대체한 것.

'꼭지점댄스’는 최근 영화배우 김수로가 한 오락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후로 간단하면서 리듬감있는 동작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월드컵 응원 댄스로 자리잡고 있는 춤으로, 금번 실시를 통해 홈플러스는 직원들에게는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고객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월드컵 응원 열기까지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홈플러스 운영지원본부 석현경 대리는 “금번 홈플러스에서 실시되는 꼭지점 댄스는 단순히 몸을 풀고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차원을 넘어서 고객들과 함께 하나가 되어 독일 월드컵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홈플러스의 신선한 변화에 고객들은 즐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부모를 따라 홈플러스를 찾은 어린이 고객들은 직원들의 ‘꼭지점댄스’를 따라하는 데 여념이 없는 풍경을 자아냈으며, 일부 고객들은 음악소리에 맞춰 박수를 치면서 호응하는 모습 을 보였다.

문래동에 거주하는 김현민(35)씨도 “쇼핑을 하면서 잠시나마 여유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였으며, WBC에서 보여 줬던 한국인의 저력을 금번 독일 월드컵에서도 다시 한번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꼭지점댄스는 홈플러스 점포뿐만 아니라 본사에서도 직원들의 몸 풀기용로 빠른 시일 내 실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homeplus.co.kr

연락처

삼성테스코 정선희 대리 02-3459-8082 017-312-95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