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제시카알바가 바르는 ‘이자녹스 선밤’ 출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06-03-21 10:46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이자녹스 화이트 X-II 플러스 선 밤(SPF50+,PA+++)’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기존의 튜브 타입 용기의 자외선 차단제와는 달리, 일반 화장품 크림 용기를 도입하고, 얇게 펴 발리는 고형크림 타입으로 되어 있어 퍼프를 이용해 사용하는 매우 독특한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자외선 차단지수를 SPF50+ PA+++등으로 높여 자외선 A, B 를 강력하게 막아주며,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플러렌’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환하고 밝게 유지시켜 주기도 한다.

고형 크림 타입으로, 초미립자 분체를 이용해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잘 발리며,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이 겸비되어 바른 후 피부톤이 화사하게 살아난다

이자녹스 선밤을 바를 때 사용되는 퍼프는 라텍스 재질의 항균 퍼프로, 피부에 닿을 때마다 퍼프 자체의 오염을 막고 피부자극 요소를 완화해 준다.

특히, 현재 선보이고 있는 ‘화이트 X-II 플러스 선밤’ TV CF에는 이자녹스 모델인 헐리웃 스타 ‘제시카 알바’ 가‘손끝도 대지마라!’ 라는 카피를 내건 섹시하고 세련된 모습이 방영 중에 있어 화제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팀 신정현 BM은 “기존 선크림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꾼 매우 차별화된 제품이다. 손으로 직접 펴바르는 단점을 보완하고, 피부를 밝게 해주어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말했다.

제품가격 : 30g , 3만원선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성유진 02-3773-7028 019-9148-345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