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정보, 고객만족경영 교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대우정보시스템은 '고객만족경영 교육'을 20일과 21일 양일간 본사 강의실에서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요즘 기업들의 지속적인 생존전략에 있어서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고객만족도향상’을 목표로, 직원들에게 고객만족경영의 개념과 중요성을 고취시키고자 마련하였다.

교육을 통해 직원들은 △이미지 메이킹 방법 △서비스마인드 함양 및 매너습득을 통한 고객서비스 제공 △다양한 고객의 유형분석과 상황에 따른 서비스 응대 스킬 등을 배우고 활용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brenic.com

연락처

대우정보시스템 경영기획팀 최고은 대리 3704-6033 016-787-19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