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기업 보안 정책 진단을 위한 ‘보안관리 핵심 가이드’ 무료 eBook 프로모션 실시

2006-03-22 09:45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김용대 사장 www.ca.com/kr)는 지난 3월 15일부터 기업의 능동적인 보안 정책 수립을 위한 보안 지식기반으로 보안관리의 핵심 기술 트렌드 및 이에 대한 해결 방안을 9개의 장(chapter)로 구성한 ‘보안관리 핵심 가이드’를 eBook(전자도서) 형태로, 한국CA홈페이지를 통해 2주 간격으로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용대 한국CA 사장은 “보안관리 핵심가이드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기업들의 보안 관리 모범 사례 도입을 촉진하기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실시하게 되었으며, 발빠른 IT트렌드 및 기술의 습득과 이해는 능동적인 기업관리로 이끄는 원동력이 될 뿐 아니라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CA는 앞으로도 이러한 기술 및 트렌드에 대한 지식기반 전달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이번 프로모션의 취지를 설명했다.

약 4개월간에 걸쳐 업데이트될 ‘보안 관리의 핵심 가이드’는 보안관리로의 초대, 위협(Threat)관리, 취약점(Vulnerability) 관리, 보안 위험(Risk) 관리, 계정 및 액세스(Identity and Access) 관리, 액세스(Access) 관리, 사업 동인 및 보안 관리의 정당성, 보안과 규제(Regulation), 보안과 비즈니스연속성(BCP) 등 9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고객들은 이 보고서를 통해 보안 기술의 트렌드 및 모범사례 등을 이해하고 현 기업에 구축된 보안 정책에 대한 평가 및 재검토를 할 수 있는 주요 기반의 틀로 사용 가능하다. 이는 궁극적으로 한국CA가 고객의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진정한 성공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이와 더불어 한국CA는 보안관리뿐만 아니라 ITSM 및 IT거버넌스 등 IT 트렌드의 지식기반이 될 수 있는 eBook을 지속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통합보안관리 분야의 업계 리더인 한국CA는 올해 컴플라이언스와 IDM 등이 화두가 되면서 한국CA가 주력하고 있는 관련 보안 시장이 보다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하고, IAM과 IDM을 중심으로 이미 확보한 통신 및 공공부문 레퍼런스를 적극적으로 이용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작년보다 2배 높은 매출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02-559-4269
KPR 최봉애 차장 02-3406-2209/ 최지연 A.E.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