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정보기술, 신나는 일터 만들기 프로젝트 가동

서울--(뉴스와이어)--현대정보기술(대표 백원인 http://www.hit.co.kr)이 4월 중순 청담 신사옥 확장이전과 함께 인재발굴과 육성, 직원복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시행에 나선다.

4월 중순 청담 신사옥으로 본사를 이전하는 현대정보기술은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까페테리어, 직원운동공간, 세미나실, 옥상정원, 샤워실, 고급사내레스토랑 등 다양한 공간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직원들의 업무공간은 답답한 파티션 대신 넓은 공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오픈 스페이스로 구성하고, 쉬는 시간에는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회의전용공간 한쪽에 정원을 조성, 자유로운 사고와 창의력을 높이고 마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신사옥 이전에 맞물려 현대정보기술은 청담 신사옥 시대를 여는 중장기 비전수행과 공격적인 인재영입을 위해 그 동안의 수시채용방식 이외에 기술, 컨설팅, 기획 등 전 분야에 걸쳐 신입 및 경력사원의 공개채용을 올해부터 재개하기로 했다.

내부적으로는 개인 및 조직성과중심의 성과보상제도와 KPI, PJT 인센티브 지급 등 임직원들에게 공로가 돌아갈 수 있는 다양한 제도 활성화로 직원들의 신나는 일터 만들기 및 기업문화개선을 위한 각종 시스템이 시행된다.

또한 전년도, 각 부서의 체질개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30%이상 증가시킨 것과 맞물려 세계적인 기술경쟁력을 가지기 위해 연구 및 교육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는 한편, 핵심인재 영입을 위해 사내임직원을 대상으로 ‘인재 추천제도’를 도입해 연중 수시로 운용하기로 했다.

현대정보기술 백원인 사장은 "최근 3년 동안 체질개선과 사업구조개선을 통해 탄탄히 사업기반을 다져왔으며, 그 동안 노력해 온 임직원들에게 충분한 보상이 돌아갈 수 있도록 확장 이전하게 될 신사옥에 다양한 복지시설을 제공하고 이와 함께 직원들의 성과보상프로그램을 점차 체계화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it.co.kr

연락처

현대정보기술 기획실 마케팅팀 최혜윤 02-2129-4601 016-248-31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