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든어택, 슈퍼 루키 챌린지 예선시작 및 맵추가

서울--(뉴스와이어)--<서든어택>의 ‘슈퍼 루키’가 될 준비가 되었는가.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서든어택>의 ‘슈퍼 루키 챌린지’ 대회 예선전이 22일부터 열린다.

총 2,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슈퍼 루키 챌린지’ 대회는 ‘미션매치’로만 진행됐던 기존과 달리 ‘데스매치’에서도 동시에 대회를 개최, 1000여팀이 참가 신청을 하는 등 게이머들의 참여열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특히, 이번 대회의 눈에 띄는 사실 중 하나는 여성으로만 구성된 열혈 여성팀들의 참가신청이 크게 늘었다는 점. 그만큼 <서든어택>이 성공적으로 대중화를 이뤄냈다는 점을 뒷받침하고 있는 부분이다.

또한, 이번에 참가하는 여성팀은 <서든어택>의 남성 고수 게이머들 수준에 못지않은 실력파들로서 더욱 흥미진진한 대회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슈퍼 루키 챌린지’는 <서든어택>의 네번째 전국대회로서 게이머들의 참여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며 “특히 여성팀들의 참여 증가는 <서든어택>의 성공적 대중화 안착을 뒷받침하는 사실이자, FPS 게임 시장의 확대를 의미하는 바로서 더욱 의미를 지니는 것은 물론 여성게이머들의 참여로 새로운 대회전개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든어택>은 이슬람 사원 내부의 모습을 재현한 팀 데스매치 맵 ‘게이트웨이’를 새롭게 추가, 오르막과 사다리를 이용한 전투와 성벽을 두고 협소하게 대치되는 상황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2193-8612, 011-208-4224
김종민 02-2193-8712, 011-9072-58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