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공장, 맞춤 여행팀 신설...고객요구 100%만족 기대

서울--(뉴스와이어)--(주)여행공장(대표이사 김희동,www.tour-factory.com)은 해외여행 1000만명시대를 맞이해 점점 다양해지고 세분화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맞춤여행' 부서를 신설 하였다.

맞춤 여행팀은 천편 일률적인 패키지 일정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데로, 고객의 입맛데로 여행 일정을 기획하고 계획할수있도록 서포트하게된다.

이번 맞춤여행 팀 신설에 대해 여행공장은 "그동안은 여행사의 일정에 고객들이 종속되어 일방적인 여행이 되었지만. 이제는 고객의 요구에 여행사가 응답해야한다"며 "일부 여행사가 귀찮고 시간이 많이 소비된다는 측면에서 맞춤 여행을 기피하는 경향이있지만. 진정한 여행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에게 맞추는것이다. 또한 그것이 여행사 직원들이 월급을 받는 이유다"고 맞춤여행 팀 신설의 취지를 밝혔다.

그 동안 고객 감동 서비스로 입소문을 얻던 여행공장은 이번 맞춤여행 팀의 신설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는 여행사로 발돋움 할 것으로 보인다.

여행공장 개요
다다익선 함께하는 여행사 여행공장입니다. 국내외 패키지, 신혼여행, 자유여행, 준자유여행등 종합 전문 여행사로 믿을수있는 국내 법인 업체, 현지직영 체제로 운영하는 최고의 여행사. 여행사를 위한 여행사가아니라 고객을 위한 여행사를 지향합니다. 늘 고객을 위해, 고객만을 생각하는 (주)여행공장은 언제나 깨어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our-factory.com

연락처

(주)여행공장 02-558-86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