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 사랑의 실천 나눔행사

뉴스 제공
교보리얼코
2006-03-22 14:41
서울--(뉴스와이어)--교보리얼코 (대표이사 장덕영) 본사 임직원 20여명은 지난 3월 16일 성동 장애인 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사랑의 손길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해에 이어 장애인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교보리얼코는 새 봄을 맞아 성동 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무료급식, 장애인 직업재활지원, 장애아동 보살피기 등 봉사 활동을 펼쳤으며, 작은 정성을 모아 복지관에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봉사활동을 총괄 지원하는 윤영은 차장(교보리얼코 사우회장)은
“ 사회봉사 활동은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기업의 책임이자 의무일 뿐만 아니라, 자신보다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쁨과 긍지를 느끼게 해 주는 활동이므로 더욱 활성화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교보리얼코는 이전부터 본사 및 광역권 지부별로 사랑의 봉사회를 구성하여‘어르신 보살피기, '소년소녀 가장 후원’,‘사랑의 반찬배달’, ‘노후 시설점검 보수’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교보리얼코 개요
교보리얼코는 1979년 교보생명 부동산 자산 관리 서비스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현재 자산 관리 서비스를 비롯하여 부동산 투자자문, 임대차/매매 컨설팅, 건설 사업 관리(CM), 인테리어 등 종합적인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realco.co.kr

연락처

교보리얼코 투자자문팀 홍보파티 김인경,02-2290-4057,011-9630-9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