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기기변경 고객 대상 ‘우량고객 행복특권’ 이벤트 진행
3월 27일부터 휴대전화 보조금 지급이 허용됨에 따라, 새 휴대폰을 장만하려는 대기수요가 크게 증가할 전망이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기기변경을 하는 우량고객을 대상으로 「우량고객 행복특권」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량고객 행복특권」행사는 연간 60만원 이상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VIP와 Gold 등급의 우량고객들이 기기변경을 할 경우 응모할 수 있는 세가지 이벤트로,
먼저「Forever With SKT」이벤트는 우량고객 중 기기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0명을 선정하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3월27일에서 4월 14일이고, 당첨고객은 4월22일에서5월14일 중에 에버랜드를 방문하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를 통해 자유이용 혜택이 가능하다.
두번째「가자! 독일로!」이벤트는 역시 30명을 선정하여 유럽여행 패키지(6박8일)를 제공하는 것으로, 여기에는 독일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우리나라 축구대표선수단을 현지에서 응원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응모기간은 3월27일부터 5월14일이며, 여행기간은 6월10일부터 17일까지이다.
세번째는 우량고객 중 기기변경하는 TTL회원을 대상으로 500명을 선정, 대학 여름방학 중에 유럽 주요도시의 호텔 숙박을 제공하는「TTL 글로벌 게스트 하우스」로 응모기간은 4월중에 TTL 홈페이지(www.ttl.co.kr)를 통해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위 이벤트들은 이스테이션(www.e-station.com)내의 우량고객 카페를 통해 3월 27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 CV추진본부의 한범식 상무는 “지금까지 이동통신사들의 마케팅은 신규 가입자에게 집중되는 경향이 있어 상대적으로 기존 가입자들이 혜택을 받지 못해왔다.”며 “기기변경 고객에게 법개정으로 부여 되는 보조금뿐만 아니라, 장기가입할인, 멤버십 포인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주어지기 때문에 기존 가입자들의 혜택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CV 추진본부 Loyalty 마케팅팀 유형근 과장 02-6100-6666
홍보실 Tel 02-6100-3812~18 FAX 02-6100-7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