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홈시어터 시장 공략 강화
이 제품은 제품 기획단계부터 생산, 판매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음향과 고품격 인테리어 감각의 디자인을 구현한 전문가급 홈시어터 시 스템이다.
‘XH-A7500’은 일반 홈시어터 제품과 달리 DVD 플레이어와 앰프를 분리, 리시버 앰프와 DVD플레이어가 각각 원음에 가까운 음향을 구현함으로써 더욱 역동적이고 생생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역동적인 음질을 재생을 위해 ‘케블라 파이버 콘(Kevlar Fiber Cone)’, 음의 왜곡현상 방지 및 열 분산 기능이 탁월한 ‘알루 미늄 페이즈 플러그(Aluminum Phase Plug)’ 등 최고의 소재, 부품을 채용해 맑고 선명한 음질을 구현한다.
또한 스피커 외장은 풍부한 소리 울림 효과를 위해 피아노 마감재로 사용되는 폴리우레탄을 수작업 도장하고 특수 폴리에틸렌 코팅으 로 마감해 스피커 표면 강도를 극대화했으며 동시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춤으로써 성능 및 디자인을 한층 개선했다.
이외에도 HDMI를 비롯한 다양한 입출력 단자 및 ‘돌비 디지털EX(Dolby Digital EX)’등 최신 서라운드 포맷을 모두 지원할 뿐 아 니라, 후면에 두 개의 스피커를 추가하면 최대 7.1채널까지 확장할 수 있어 최상의 서라운드 음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피아노 블랙 컬러의 대형 PDP TV와 조화를 이루는 매칭 디자인을 적용해 대형 디지털TV와 홈시어터 동시 구매자들에 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LG전자는 외국의 최고급 브랜드에 못지 않은 성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백화점, 대형 전문점 등 한정된 유통을 통해서 제품 을 공급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한 전문 설치팀을 운영하는 등 VIP 마케 팅을 펼칠 계획이다.
LG전자 DDM(Digital Display&Media) 마케팅팀장 박시범 상무는“최근 LG전자의 프리미엄 홈시어터 제품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 고 있다”고 말하고 “특히 이번 최고급 홈시어터 제품 출시를 계기로 최고급 기능·디자인을 추구하는 VIP고객 대상 마케팅을 전개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출하가 : 400만원대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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