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 드라마 촬영장소로 인기

수원--(뉴스와이어)--국내 최고 시설을 갖춘 월드컵스포츠센터가 TV 드라마와 CF 촬영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월드컵스포츠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은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될 SBS 드라마 “연애시대”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감우성과 손예진이 요즘 스포츠센터 수영장과 헬스장 등에서 한창 드라마 촬영 중에 있다고 23일 밝혔다.

"연애시대"는 이혼 후 다시 사랑에 빠지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새로운 연애드라마로, 감우성은 “북마스터” 동진역으로 출연하고 손예진은 “수영강사” 은호역으로 나온다.

또 오윤아는 감우성을 사이에 두고 손예진과 연적으로 라이벌 대결을 펼치는 김미연으로 등장하며,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공형진은 신인탤런트 이하나와 함께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 넣는 역할을 맡게 된다.

수원월드컵재단 박종희 사무총장은 “월드컵스포츠센터는 골프, 수영, 헬스, 스쿼시, 에어로빅, 스킨스쿠버, 스크린골프 등 여러 스포츠를 우수한 강사진으로부터 배울 수 있는 종합스포츠센터이다.”며 “연면적 5천8백평 규모의 메머드급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어 KBS “불멸의 이순신” 과 “드라마시티” 그리고 MBC “네 꿈을 펼쳐라” 제작팀이 촬영장소로 활용하는 등 각종 텔레비젼 드라마와 CF 배경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개요
수원월드컵경기장은 명실공히 한국 축구의 메카답게 수원컵 국제청소년축구대회, 피스컵대회, 해외 유명클럽 초청 경기, K리그 등 연중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관중들을 즐겁게 하는 국내 최고의 축구경기장으로 전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으며, 문화광장 상설무대에서는 매주 주말마다 연주회, 가요제 등 다채로운 문화·이벤트공연이 펼쳐져 경기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문화욕구를 충족시켜 줌으로써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스포츠와 문화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uwonworldcup.or.kr

연락처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홍보팀장 양순규(031-259-22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