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 부동산개발 지도사 과정 부동산 원스톱 솔루션 교육으로 각광

서울--(뉴스와이어)--한국능률협회사회교육원(대표 최권석)이 지난 2002년부터 부동산개발 전문가 육성을 위해 개설한 ‘부동산개발 지도사 과정'이 건설회사 임직원을 비롯한 부동산개발에 관심있는 다양한 수요층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02년 개설된 이 과정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사업부지 선정부터 부동산개발 기획실무, 법규, 사업타당성분석, 마케팅까지 부동산 개발과 관련된 교육을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이미 1천여명 이상이 수강했다.

1년에 4회 교육이 진행되는 이 과정은 오는 29일까지 야간반, 31일까지 토요반으로 17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9주간의 교육을 마치면 소정의 시험을 거쳐 자격증이 주어진다.

부동산개발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참가자 대부분이 건설회사 및 시행사, 금융업 임직원, 건축사, 공인중개사, 법무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로 수료 후 끈끈한 유대관계를 자랑하며 정보교류도 활발히 이루어진다는 것도 이 과정의 특징이다.
문의 02-719-1425

한국능률협회사회교육원 개요
한국능률협회 사회교육원은 미래를 선도하는 열린교육 / 비젼을 제시하는 평생교육이란 이념아래 현대 사회에서 요구하는 전문지식 및 가치관과 생활양식의 변화에 따른 맞춤 교육 프로그램 등을 개발, 실시하여 ▷ 현대 사회인에게 요구되는 지식 및 전문가 교육제공 ▷우수인력 양성/ 배출을 통해 국가 인적 자원의 효율적인 관리 ▷평생교육 실현의 사회적 문화 충족의 목표실현을 달성하기 위해 설립된 전문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mase.com

연락처

한국능률협회사회교육원 교육팀 김동연 주임, 02-719-1425, 016-536-07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