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시큐어, 관제운영프로세스 지원 통합보안관리제품 출시
종합정보보호전문업체 넷시큐어테크놀러지(대표 박동혁, www.netsecuretech.com)는 보안운영관리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제품을 개발 완료 하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ActiveTSM for SOS(Security Orchestration System)는 보안관제와 관제운용 인프라 관리에 대한 차세대 운영 시스템으로, 기존에 ESM 제품으로부터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업의 전산 담당자나 관제사업자가 직접 수행했던 업무들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정형화한 제품이다.
즉 기존의 관제사업의 주요 인프라인 고객, 상품, 자산 등을 기반으로 발생되는 요구사항에 대한 프로세스를 정형화한 제품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청사항 및 보고서 작성에서부터 보안관제사업의 전반적인 SLA(서비스 수준 협약)를 모두 프로세스 화하여 지원함에 따라 고객과 보다 신속하고 안전한 정보전달 및 공유가 가능해지게 되었다.
넷시큐어 관계자는 “Just One Man for Security, 즉 보안을 위해서는 관리자 1명으로 충분하다는 궁극적인 미션을 기본으로 개발된 제품이다”며 “특히 고객사의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어 관제고객 및 보안아웃소싱을 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어울림엘시스 개요
넷시큐어테크놀러지, 어울림엘시스로 상호변경
웹사이트: http://www.oullimelses.com
연락처
사업기획팀 박혜경 과장 3465-7714
-
2007년 1월 4일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