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자신감...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서울--(뉴스와이어)--서너명의 여성 취업자들이 동시에 면접장에서 면접을 보고 있다. 이중 특히 당당한 표정과 태도로 면접관들의 미소를 자아내는 면접자를 부러운 눈빛으로 지켜보는 주인공.

둘은 이제 당당한 회사 생활을 시작했다. 주인공은 당당함의 비결에 대해 궁금증을 참지 못해 묻게 되고, 그 비밀이 바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서클렌즈임을 알게 된다. 그리고 주인공은 역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통해 당당한 아름다움과 눈빛 자신감을 얻고 당당한 커리어우먼으로 거듭난다.

이번 CF는 면접과 같이 중요한 자리에서는 또렷하고 당당한 인상이 당락을 결정하는 만큼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하였다.

대만에서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며 송혜교 다음 한류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스타 이성민이 SKY, SK 텔레콤 광고에 이어 아큐브 원데이 디파인 서클렌즈 광고에 주인공에 캐스팅되어 눈빛자신감을 얻게 된 사회초년생을 연기했다. 또한 싸이월드, SK 텔레콤 CF를 통해 발랄한 신세대 이미지를 어필한 신인 기대주 차서원이 이성민의 직장동료로 출연하였다. 2006년에도 눈부신 활약이 기대되는 그녀들은 자신감 있고 당당한 이미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담당자는 이번 CF 모델로 이성민과 차서원을 발탁한 배경에 대해 ‘그녀들의 당당한 이미지와 자신감 있는 눈빛,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빛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모델로 선발했다’고 설명했다.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 화면에서 표정을 아름답고 풍부하게 표현하려면 특히 또렷한 눈매 연출과 풍부한 눈의 표정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이성민과 차서원은 촬영이 있을 때 늘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착용한다고 전했다.

· 프리미엄 서클렌즈,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동자
눈빛 자신감 1·DAY ACUVUE? DEFINETM

기존 원데이 아큐브에 눈동자를 또렷하게 보이게 하는 서클렌즈를 도입한 제품으로 시력을 교정하면서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동자로 눈매에 당당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색소 부분이 눈에 직접 닿는 기존 서클렌즈와는 다르게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티 나지 않게 선명한 눈동자와 부드러운 눈매를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두 겹의 렌즈 재질 사이에 서클 라인이 위치하여 각막에 색소가 눈에 묻어나지 않아 안전할 뿐 아니라 컬러 부분이 눈에 직접 닿지 않으므로 훨씬 더 눈이 편안한 획기적인 신제품이다.

렌즈 서클의 크기가 지나치게 과장된 기존 서클렌즈의 착용시 어색하게 보이는 단점을 보완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동양인의 평균 눈동자 직경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최적의 서클 사이즈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세계최초의 일일착용 서클렌즈로 매일매일 새 렌즈를 교체함으로써 렌즈 소독 세척 등 렌즈 관리의 불편함 없이 간편한 사용으로 위생적일 뿐 아니라 눈 건강에도 좋다.

연락처

아큐브 홍보담당 시너지 힐앤놀튼 박하영 대리 (02-2287-0932/011-734-07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