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르페와 손잡고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게임 전문 업체인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가 동사의 게임 프로모션을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너웨어 브랜드 르페(엠코르셋 대표 문영우)와 손잡고, 자사의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선착순 십만 명의 고객에게 르페의 자 브랜드인 Kiss Republic의 여성용 팬티를 증정하는 "**210 눌러 게임받고 르페 패션팬티선물받자!" 이벤트(3.24~4.10)를 연다.

Kiss Republic은 르페에서 올 1월 런칭된 신규 브랜드로, 1623 세대의 취향을 재미, 커플룩으로 형상화해 1623 세대를 위한 이너웨어시장에서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엠코르셋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디자인된 특별 기획 상품의 대량 생산 체제를 이미 3월 초부터 운영하고 있다.

1623 세대의 새로운 유행 코드로 떠오르고 있는 이너웨어 문화를 모바일 게임 홍보에 연결시켰다는 점에서 본 이벤트의 성공 가능성은 그 시작부터 높게 평가되고 있다.

지오인터랙티브는 이를 계기로 자사 게임 캐릭터를 이용하여 이너웨어 디자인을 진행하는 등 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았던 방법으로 캐릭터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SKT, KTF에서 **210을 접속하여 지오인터랙티브의 게임 중 하나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clubzio.com 이나 www.lefee.co.kr에서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ubzio.com

연락처

지오인터랙티브 홍보담당 지선경 02-3218-823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