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르페와 손잡고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 개최
Kiss Republic은 르페에서 올 1월 런칭된 신규 브랜드로, 1623 세대의 취향을 재미, 커플룩으로 형상화해 1623 세대를 위한 이너웨어시장에서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엠코르셋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디자인된 특별 기획 상품의 대량 생산 체제를 이미 3월 초부터 운영하고 있다.
1623 세대의 새로운 유행 코드로 떠오르고 있는 이너웨어 문화를 모바일 게임 홍보에 연결시켰다는 점에서 본 이벤트의 성공 가능성은 그 시작부터 높게 평가되고 있다.
지오인터랙티브는 이를 계기로 자사 게임 캐릭터를 이용하여 이너웨어 디자인을 진행하는 등 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았던 방법으로 캐릭터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SKT, KTF에서 **210을 접속하여 지오인터랙티브의 게임 중 하나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clubzio.com 이나 www.lefee.co.kr에서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ubzio.com
연락처
지오인터랙티브 홍보담당 지선경 02-3218-8237 이메일 보내기
-
2010년 6월 24일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