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일본에서 무료화 반응 성공적

서울--(뉴스와이어)--㈜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크로노스는 지난해 12월21일 국내에서 무료화 선언 후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에서도 무료화 선언으로 쾌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크로노스는 일본 최대의 퍼블리셔인 GameOn (대표: 정기영)를 통해 2003년 수출되었으며 2006년3월14일 날 전면 무료화를 선언하면서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GameOn의 관계자는 “무료화가 트랜드가 되어 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 일본 온라인 게임 시장의 여명기 때부터 지금까지 서비스 되어 오던 타이틀이 기본 요금에서 무료화로 과금이 전환되는 케이스는 그다지 많지 않다. 그런 가운데 특별히 주목 받은 것이 크로노스이다.

크로노스는, 무료화 실시에 앞서 기존 유저들을 위한 발 빠른 무료화 공지(2005.12) 및 신규 유저들의 기대 효과를 향상 시키기 위한,신규 등록자 무료 캠페인(2/14), 공식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3/14)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2006년 3월 14일 크로노스는 새로이 태어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일일 기준 신규가입자는 약20배(2084%), 동시접속자수는 약3배(288%),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약11배(1122%)로 증가하였다고 자료를 공개했다.

이에 국내 크로노스 해외사업부 심현서과장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오랜 기간 사랑을 주시고 있는 크로노스 유저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요금제변경뿐만 아니라 더욱 재미있어 지고 나날이 발전하는 크로노스가 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가 준비 중이다”라고 귀띔했다.

웹사이트: http://www.1000do.com

연락처

리자드인터렉티브 김경아
02-2113-78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