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오늘부터 5일간 헌혈캠페인
백혈병, 혈우병 등 희귀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펼치는 현대차 울산공장의 이번 헌혈캠페인은 오늘(3/2)부터 31일(금) 까지 5일간 사내 주요 식당에서 전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차 사내 8개 식당에서 펼치는 헌혈캠페인은 첫날인 오늘 본관식당을 시작으로, 28일 공작식당, 29일 베타식당과 3공장 의장식당, 30일 Y2 식당과 5공장 차체식당, 31일 주조식당과 오토식당에서 연이어 실시된다.
캠페인에는 울산혈액원 헌혈버스가 매일 1~2대씩 동원되며, 현대차 사내동호회인 헌혈봉사회 회원들도 캠페인 진행을 돕는다.
아울러 헌혈봉사회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헌혈 참여자를 대상으로 헌혈증서를 자발적으로 기증해줄 것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며, 캠페인을 통해 접수 받는 헌혈증서는 추후 혈액을 수급 받지 못해 애태우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량 무상 지원키로 했다.
현대차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 스스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에 적극 앞장선다는 차원에서 시행하게 됐다”며, “현대차는 이 외에도 매년 계속해온 지역사회 불우이웃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대한 지원과 봉사활동도 변함없이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yundai.co.kr/Index.hub
연락처
홍보1팀 강경인 02-3464-2124